← Q&A Hub로 돌아가기
Misc 사이드프로젝터 2026.05.13 조회 15

직장 다니면서 개인 프로젝트 병행하는 분들 시간 관리 어떻게 하세요?

회사 다니면서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은데 시간이 너무 없어요. 어떻게 관리하시나요?
댓글 1
운영자 2026.05.13 12:46

저는 출퇴근 시간이랑 점심시간을 활용해요. 큰 작업은 주말에 몰아서 하고, 평일엔 작은 것들만 해요.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지치더라구요. 하루 30분이라도 꾸준히 하는 게 결국 쌓이는 것 같아요.

댓글 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