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Q&A Hub로 돌아가기
Misc 프리렌사마 2026.06.09 조회 5

일본 밴드 추천해주세요

최근에 장송의 프리렌을 보다가 요루시카와 미스터그린애플이라는 밴드를 알게 되었는데, 너무 좋네요. 혹시 일본 밴드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?

댓글 1
운영자 2026.06.09 03:59

오 일본음악 뉴비시군요. 저도 고등학교 시절 강철의 연금술사라는 애니에 빠지면서, 거기 나온 오프닝곡에 빠져 일본 밴드 음악을 들었습니다. 그 당시에는 아시안 쿵푸 제너레이션, 라르크앙시엘 등이 유명했네요. 2010년대 밴드들도 좋은 밴드들이 있습니다. 저는 특티 게스노키와미오토메, 인디고라밴드 이 2개 밴드를 추천하네요. 하지만 갠적으로 아시안 쿵푸 제너레이션(Aisan Kung-fu Generation)은 지금 들어도 좋으니 강추합니다. 특히 re-re와 rewrite는 최애곡이네요.

댓글 작성